top of page
손 들어

BLESSING MINISTRY

하나님의 축복의 손이 되어 지역과 열방을 섬기는 교회

Blessing Hands Ministry

사역목적

하나님께서 수정교회를 달라스에 세우신 목적은 이 지역을 섬기고 나아가 열방을 섬기는 교회로 세워지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달리스 지역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로 세워 나가기 위해서

하나님이 한해동안 저희 교회에 축복하신 감사의 마음으로 지역의 소외된 심령을 섬기길 원합니다.

BLESSING HANDS MINISTRY는 하나님의 축복의 손이 되어 달라스지역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는 사역입니다. 

 

사역실행

가) 블래싱핸즈 사역팀 구성은 평신도 자원자들을 중심으로 구성합니다. 팀장(1인)의 리더십아래 모임을 갖습니다.

기도와 사역진행에 대해 함께 의견나누고 결정하도록 합니다.

나) 섬김 방법과 대상은 추수감사 예물을 통해서 달라스 지역에 경찰, 소방관 각 기관을 대상으로 하며

개개인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다) 섬김 대상을 선정하는 법은 수정교우들이 신청서에 이유를 적어서 제출하면

그 내용들을 사역팀이 살펴 보고 결정합니다.

Blessing Nations Ministry

사역목적

Blessing Nations Ministry는 각 나라의 현지 사역을 감당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로하고 사역을 축복하는 사역입니다.

선교사역을 기도와 물질로 섬기는 것은 선교사님들이 섬기는 그 나라를 축복하는 사역이기도 합니다.

 

사역실행

매년 부활절 헌금으로 드려지는 예물을 통해서 해외 현지에 직접 나가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의 사역을 후원하는

블래싱 사역입니다.

Blessing World Ministry

사역목적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선택하시고 온 열방을 축복하시는 도구로 삼으셨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에 전적으로 순종하지 못했지만, 성경은 이스라엘을 통해서 이방인들이 영적인 혜택을 입었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선택하시고 부르신 이스라엘이 하나님께 돌아오고 회복되는 것 또한 하나님 나라 선교 계획의 일부입니다.

이스라엘의 영적인 회복을 중심으로 온 세상을 축복하시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하는 사역입니다.

사역실행

매년 첫째주에 드려지는 헌금 전체를 통해서 이스라엘과 열방을 축복하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Rock of Israel Ministry를 정기적으로 후원합니다. 위 사역은 미국내에 유대인의 복음화를 위해 시작된 선교단체입니다.

유대인 부친이 선교하던 하이티에서 출생한유대인 선교사 Robert Specter를 통해서 이 사역이 시작되고

미국 내의 6백여만명의 유대인들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꿈을 가지고 사역해오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