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햇빛에 꽃
b1_edited.jpg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수정교회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수정공동체가 함께 예배 드리고 주안에서 교제하며 훈련되고 사역을 감당하는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서 만남의 장을 만들 수 있는 유익함을 경험하고자 합니다. 수정교회는 사도행전적 교회를 꿈꾸며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최상, 최고의 교회를 꿈꾸며 나갑니다.

 오순절 성령강림으로 시작된 교회의 아름다움을 사도행전이 그려주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2장에서 시작된 주님의 꿈인 교회의 시작은 예루살렘 교회와 안디옥 교회를 통해 온 세상에 확장되었습니다. 예루살렘교회는 베드로 리더를 중심으로 한 하나님의 백성으로의 토대에서 세워졌습니다. 안디옥 교회는 선교지향적인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교회로 세우셨습니다.

 우리 수정교회는 이 둘의 조화를 통해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정체성과 그 그리스도의 몸을 온 세상에 확장하는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꿈을 꾸는 교회입니다. 수정교회는 바로 이 사도행전적 교회를 꿈꾸는 미국에서 가장 큰 오순절 교단인 AG에 속한 교회입니다. 성경 66권을 강해하며, 전심으로 부르짖어 기도하는 신앙의 균형을 중요시 여기는 교회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며 하나님이 주시는 영원한 기쁨의 능력으로 온 세상을 복음의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를 꿈꾸는 공동체입니다.

 온라인을 통한 만남의 공간을 통해 신앙의 도전과 위로와 용기를 얻을 수 있으면 합니다. 아울러 수정공동체가 아름답게 성장하고 성숙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또한 함께 하나님 나라를 경험하고 세워나가는 기쁨의 공동체인 수정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주안에 한 형제 자매인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목사님사인.png
bottom of page